반응형
가입없이 최신 무료영화를 보는 방법이 있을까요?
토렌트나 P2P 등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텐데요. ^^ 오늘 알려드릴 방법은 정말 손쉽게 가입없이 무료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무료영화, 롤러코스터 다시보기, 게임 중계까지 - 곰플레이어

컴맹인 친구는 곰플레이어로 등록된 동영상을 보고 "동영사을 그 발바닥 아이콘 나오게 해달라고" 하더군요. 뭔지는 모르지만 그게 있어야 동영상이 플레이 될 수 있는것쯤으로 알고 있습니다. 컴맹도 기억하는 곰플레이어 정말 많은 컴퓨터에서 사용되고 있을만큼 국민 동영상 플레이어라 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아이콘

누구나 알고있는 곰발바닥



곰플레이어를 통해서 가입없이 무료영화 보는 방법

먼저 곰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우측에 확장된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없다면 좌측의 확장메뉴를 눌러 나오게 합니다. 그리고 영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곰플레이어 무료영화


이동하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오늘의 주 목적인 무료 영화를 클랙해 보세요. 

곰플레이어 무료영화

 


이 글을 작성당시 상영중인 무료영화는 전우치, 마더, 신기전이 보이네요. 목록에 안보이지만 타짜, 바보, 옹박, 뱅크잡, 아는여자, 아오이 소라 주연 스페셜 -_- 외에도 50~60여편 더 있습니다. 장점은 유명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 주기도 1~2주로 매우 자주 업데이트 됩니다. 

전우치 마더 신기전

 
이렇게 무료로 제공이 가능한 이유는 곰플레이어 보급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영화 시작 전 광고매출이 높아서 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는 쉽게 원하는 영화가 있다면 감사하게~ 가입없이 무료영화를 즐기면 됩니다.
무료영화 목록 중 싸움의 기술이 있네요. 이거 한편 무료보기를 해야 겠습니다. ^^

모두 가입없이 무료영화 보는방법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