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인중개사란....

원활한 부동산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동산 알선 중개 및 관리대행, 부동산 이용 개발 권리분석, 취득 알선 등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전물가를 말함



정년도 보장안되는 직장인

나이에 상관없는 직업이 필요한 어르신

월급보다는 더 많은 수익을 원하는 취업준비생

퇴직 후 제2의 직장을 시작하는 아버지

출산 후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워킹맘


위 처럼 고정된 시간과 급여 나이 제한 등이 있는 직장이 아닌 좀더 자유로운 고수익 직업을 찾으신다면 공인중개사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는 일정 수수료를 받고 중개 대상물에 대한 매매, 교환 임대 등을 중개하는 일을하게 됩니다. 이런 중개에 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여 개인의 실적에 따라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관련 기사

우리 사회에서 고령화가 진행됨에 따라 정년퇴직 후의 모습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실제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한국은 OECD회원국 가운데 은퇴 후에도 가장 오랫동안 일하는 나라로 꼽히기도 했다. 

이에 연령에 상관없이 취득 가능하고 은퇴 후에도 활용할 수 있는 자격증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자격시험으로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가 있다.


출처 : 디지털타임즈



공인중개사의 가장 큰 장점은 나이가 들어서도 얼마든지 활동이 가능하며 퇴직이 없기에 장노년층에게 인기가 많으며 최근에는 여성과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직종입니다. 

은퇴자금이 부족해도 정년이 없어 퇴직 후 직업으로도 유망하며 경력이 끊긴 출산 후 워킹맘에게도 고수익을 원하는 취업준비생에게도 공인중개사란 직업은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전문 직종이기 때문에 관련 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자격증 합격을 위해서 무작정 독학보다는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공인중개사 무료 상담 신청 하기 (무료 상담신청시 7가지 혜택)


1. 최신 수험정보 SMS 발송

2. 과목별 무료 기출문제 제공

3. 무료 모의고사 테스트 제공

4. 전과목 샘플강의 오픈

5. 월별 무료회원 이벤트 참여가능

6. 컨텐츠 이용관련 학습프로그램 다운로드 가능

7. 무료회원 전용 고객 상담센터 운영


이 글은 알맹이비즈에서 대가성 광고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