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좋아하세요?

모두가 해봤을것 같은 고전게임 컨셉의 재미난 광고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명품 브랜드.. 누구의 똥??  루이비통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케이스를 광고했는데 스마트 기기와 고전(명품)의 만남을 고전게임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Back to the Future with the new Louis Vuitton Technical Cases













테트리스, 알카로이드 등 모두들 한번쯤 해봤을 고전게임들입니다. 

클래식한 명품과 스마트기기의 제품을 위해서 고전게임식의 광고는 좋은 조합인것 같습니다. 





Music?


역시 광고와 잘 어울리는 음악에 관심이 가는데요.

Back to the Future with the new Louis Vuitton Technical Cases 광고에 사용된 음악은 프랑스 일렉트로닉 뮤지션 Bois Noirs의 Rollercoaster란 노래 입니다. 이 뮤지션에 대한 정보가 참없네요.. 아시는 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공식 홈페이지를 가보니 참 재미난 뮤지션이란 생각이 듭니다. 음악도 굉장히 몽환적이면서 복고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듯 합니다.


루이비통 광고에 사용된 Rollercoaster 노래 라이브 버전입니다. 

Bois Noirs - Rollercoaster + Cold Beat Love Chez Moune - 1st june 2011 from Bois Noirs on Vimeo.



그리고 그들의 다른 노래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