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풍도 지나갔고 9월인데도 아직 더운 날씨가 계속되네요.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시원한 영상으로 남은 더위를 잠시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부럽네요





자~ 바로 본론으로 돌아와서 요즘 수익형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휴 마케팅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바로 알맹이비즈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높은 단가와 풍부한 제품 설명문구에 있습니다. 




알맹이비즈 특징 #1 - 높은 단가

업계 최고로 대출관련 단가가 24000원 입니다. 대출 완료가 아니라 대출 상담만 이루어져도 실적으로 인정된다는 겁니다. 그리고 자격증 분야도 5000원으로 3000~4000원하는 L사와 비교했을 때 높은 단가임은 틀림업습니다. 저도 자격증 관련 제휴를 알맹이비즈로 슬슬 옮기고있는 중입니다. 







알맹이비즈 특징 #2 - 풍부한 설명문구

처음 제휴관련 글을 쓸게될 때 관련지식이 없다면 막막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각 상품별로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인용할 문구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도 손쉽게 제휴 관련 글을 작성하시고 수익으로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무료 이미지도 제공되어 한결 세련된 게시물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알맹이비즈지속적인 정보 지원


알맹이비즈알맹이비즈의 무료이미지 제공


알맹이비즈알맹이비즈의 풍부한 정보




알맹이비즈 특징 #3 - 특화된 제휴 상품, 대출상품

특히 단가가 높은 다양한 대출관련 상품을 주력으로 제휴 실적 발생시 좋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건 ^^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다르지만.. 위에도 언급한것처럼 인용할 다양한 정보들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알맹이비즈알맹이비즈의 다양한 대출상품



알맹이비즈알맹이비즈의 다양한 대출관련 정보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거나 생각중이라면 알맹이비즈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가높은 제휴 상품과 인용하기 쉬운 풍부한 관련자료, 그리고 지속정인 정보 제공 등 블로거에 대한 편의를 생각하주는 단가높은 제휴 마케팅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 알맹이비즈 둘러보기 ==


시작이 반입니다. 이왕 수익 블로그를 시작했으면 제휴 마케팅도 시작을 해야겠죠~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