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게임 마인크래프트를 다큐멘터리 영화를 소개해 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더 스토리 오브 모장(Minecraft: The story of mojang)’

정말 단순하지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마인 크래프트를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영화이기도 하지만 이 영화를 토렌토에서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미국의 대표 토렌트 공유 웹사이트 ‘파이럿베이(The pirate bay)’에 토렌트 시드 파일이 등록했으며 현재 4200여명이 이 영화를 공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큐멘터리를 만든 2플레이어 프로덕션은 결국 모든 영화들이 토렌트를 통해서 공유되는건 시간문제일 뿐 불법으로 배포될것이기 때문에 먼제 토렌트를 통해서 배포해다고 합니다. 













파이럿베이에 가면, 2.5GB 용량의 ‘마인크래프트: 더 스토리 오브 모장’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혹여 ‘마인크래프트’ 다큐멘터리를 만들어준 2플레이어 프로덕션에 약간의 도움을 주고 싶은 게이머는 마인크래프트무비닷컴을 방문해 DRM 프리 버전을 구입(8달러)해도 되며 소장하고 싶은 사람은 20달러짜리 DVD를 구매하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더 스토리 오브 모장’ 토렌트 얻기


Minecraft: The Story of Mojang // Official Release Trailer


[[인터넷]/유용한사이트] - 최신영화 토렌트(torrent) 사이트 소개 - 영화다운

[[인터넷]/유용한사이트] - 게임다운 - 게임을 위한 토렌트(Torren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