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서논술 지도사란?

독서논술 지도사란 자라나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진정한 책의 즐거움을 알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독서지도를 하며, 독서 교육에 대한 프로그램을 개발, 적용, 평가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최근에 아이들에게 나타나는 공통적인 현상이 있습니다. 한가지에 집중하지 못하는 현상인데요.

차근차근 읽어가는 책보다는 수많은 디지털 기기의 빠르고 자극적인 내용에 익숙해져서 입니다. 앞으로 이런 현상은 더욱 많아지겠지만 부모님들은 또 아이들이 독서를 많이 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읽게하기 보다는 전문가를 통해서 독서도 습관으로 만들어 주어야 하며 더욱 나가서 바른 독서를 통해서 많은 경험과 논리적인 사고로 연결시킬 수 있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겁니다. 이런 연결을 해주는 전문가들이 필요한 시점인데요 



독서논술 지도사 교육의 장점

한국방과후교사 아카데미 독서논술지도사 과정은 실제 현업에 종사하는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교수님의 강의를 바탕으로, 기존의 글쓰기 만의 교육의 한계를 넘어 책을 친숙하게 접하게 해서 자연스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아이로 지도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이 독서논술 지도교사 과정을 통해서 아이들에게 독서와의 친근함을 줄 수 있으며, 다른 교육과 차별화 된 전문 독서논술 지도사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논술 지도사 자격취득 후 전망

- 방과후교사 (초등학교, 중학교)

- 독서과목 개설 학원 독서지도 전문강사

- 문화센터 등의 독서 교육강사

- 공부방 및 종교기관 방과후 교실

- 독서관련 업체 지도교사

- 자녀 독서지도



독서논술 지도사 취득 이유

독서논술 지도사는 방과후교사에게 매우 유용한 자격증입니다. 아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교육은 점점 늘어날 전망이며 자녀를 키우는 입장이거나 앞으로 자녀를 위해서도 아이들에게 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주며 이를 논리적 사고와 연결시킬 수 있는 훈련을 길러주는 좋은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한국방과후교사 아카데미 독서논술 지도사 무료상담 및 자료 신청하기 : 링크

- 링크를 통해서 단기합격전략 및 출제경향 무료분석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