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시아엔 유독 미녀가 많은가 봅니다. 

카메라로 잡았다 하면 모두 미녀 관중들이 보입니다. 카메라가 잘 찾아내기도 하겠지만 ^^



이번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러시아 선수중 빼어난 미모로 관심이 집중된 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러시아 안나 시도로바선수 입니다. 



스포츠웨어 모델 포스입니다. 게다가 안나 시도로바가 화제가 된 또다른 이유는 섹시한 화보 때문인데요. 그로 인해서 비인기 종목인 컬링에 많은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실제 경기에 임하는 모습은 매우 진지합니다. 역시 프로다운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화보를 찍을 때 모습은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갖춘 탑모델과 같은 모습이네요








화보촬영 영상입니다. 




13세까지 피겨 스케이트를 하다가 부상으로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컬링을 시작했는데 비인기 종목인 컬링을 세계에 알리고 싶어서 화보를 찍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경기장에서도 프로다운 멋진 실력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