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청난 속도로 판매가 되고있는 갤럭시S, 1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아이폰4!!!
여러 좋은 스마트폰이 많이 있지만 최고의 관심을 받는 기종은 단연 갤러시S와 아이폰4일겁니다. 

기간별 검색통계를 통해서 간단하게 해당 키워드의 관심도를 알아볼 수 있는데 구글검색통계를 통해서 최근 국내 스마트폰계에서 최고의 이슈가 되고있는 갤럭시S와 아이폰4의 통계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언제나 간단한 화면을 하고 있습니다. 


단일 검색어에 대해서 결과를 볼수도 있고 검색어 추가를 통해서 여러가지 검색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기간발, 지역별도 가능하니 다양한 통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느정도 좋은 자료가 될것 같습니다. 

  갤럭시S, 아이폰4 검색통계 보기                                                              



국내 전지역 최근 30일 검색결과

*넥서스원은 제가 사용하는 단말기라 넣어봤습니다. ^^
갤럭시S의 엄청난 검색횟수에 놀랍네요. 아이폰4의 다이나믹한 곡선도. ㅋㅋ 




  해외 Galaxy S, iPhone 4, Nexus One 검색동계 보기                                  


전세계 최근 30일 검색결과
*갤럭시S 해외출시 중 쿼티가 있는 epic 4g도 추가
정말 아이폰의 인기는 엄청나네요 ㅋㅋ 넥서스원은 보이지도 않네요 ㅋㅋ 

해외국내 언론에 언급되는 관심도와 각 단말기 출시시기 등이 다르기 때문에 2개의 검색결과를 단순 국내, 해외의 관심도로 단순 비교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구글에서 이런 서비스있고 활용해 볼수 있다는 겁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