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렌트 검색 사이트 중 영화를 받기 좋은 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 단. 토렌트 사용법은 제외 합니다. 링크 : 토렌트 사용법
- 국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는 제외 합니다.
 


주소 : http://www.sumotorrent.com
특징 : Application/Game/Music/Movie 카테고리로 검색이 가능하며 특히 상단 배너를 통해서 최신 영화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용방법
(클릭하면 크게 보기가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최신 영화가 계속 업데이트 되며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최신 인기 영화를 썸네일 화면으로 볼수가 있으며 클릭시 바로 검색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포스터를 보고 영화를 고를 수 있습니다.

District 9 검색결과

External Search Results는 유료 회원가입을 통해서 다운받는 방법이므로 아래에 있는 일반적인 목록의 토렌트 파일을 받습니다.
리스트 상단에 있는 △▽ 버튼을 통해서 오름, 내림차순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S를 정렬해 Seed가 많을수록 다운 속도가 빠르게 됩니다.)



주소 :  http://fenopy.com
특징 : 영화 장르,용량 별 상세 검색이 가능, 최신영화가 썸네일로 제공, 태그제공


썸네일을 통해서 찾는 방법은 Sumot Torrent와 유사하게 되어 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영화의 장르별/용량/정렬방법 설정 등 상세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SEARCH 옆 Advanced Search 를 클릭해 활성화 한다.)





주소 : http://www.torrentreactor.net/
특징 : 까끔한 인터페이스와 장르별 RSS 제공


매우 잘 정리된 메뉴 구성이 장점이며 성인광고가 비교적 적다.(회사동료, 가족들이 볼까봐 민망하실때 사용하세요)


좌측의 Movie로 들어가면 장르별로 정리된 목록이 나오게 된다.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가 있다면 RSS로 등록하면 됩니다.


그밖의 사이트 - 특징은 없지만 깔끔하며 자료가 많아서 단순 검색으로 이용하는 사이트
http://www.torrentz.com : 태그가 제공되며 이미지가 없어 빠른 결과를 보여준다.
http://isohunt.com : 깔끔하며 카테고리 분류가 제공됨
http://torrent-finder.com : 수십개의 사이트에서 검색을 찾아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