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업시간에 혹은 업부시간에 몰래몰래 하는 스릴과 재미란 ㅋㅋ.. 
특히 업무시간은 컴퓨트를 사용해서 업무를 보는 사람들에겐 인터넷, 메신저 등 유혹이 많은데요. 그래서 투명도가 조절되는 메신저가 나오기도 했죠. ㅋㅋ

추천해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습니다.~ 꾹! ^^
       


거의 투명도 10이하에서 메신저를 하는 매의 눈 소유자도 있습니다. ㅋㅋ


이건 엑셀 형태 게시판입니다. ㅋㅋ 대단하네요

이젠 이런 사용자들의 소원(?)이 페이스북에까지 발전되었습니다. 
바로 페이스북을 엑셀, 워드 양식으로 사용하기 입니다.

링크 : http://play.olleh.com/playolleh/

컵퓨터 업무중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엑셀, 워드 양식으로 된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처음 보면 오피스 프로그램 같지만 네모친곳을 보면 ㅋㅋㅋ 익숙한 메뉴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참 재미있는 발상인것 같습니다. 한때 폭풍트윗에 정신못차리고 페북에서 거의 메신저처럼 대화하는 ㅋㅋ SNS으로 업무에 지장이 많다고 하는데요. 항상 적당하게 좋은것처럼 어느정도 자제하는 자세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ㅋㅋ
일단 하실려면 안걸리는게 장땡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