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프로야구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순위를 보면 롯데가 1위를 달리면서 2위 두산과 함께 SK가 3위로 추격을 하고 있습니다. 한화는 꼴지네요. ^^ 가장 적극적으로 응원하기로 유명한 팀중 하나인 롯데팬들 좋아하실 모습이 선합니다. ㅋㅋ


이런 야구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중 한가지는 경기장에서 영띤 응원으로 한마음이 되는것입니다. 그리고 응원의 꽃은 역시 치어리더가 되겠습니다. ^^



언제나 치어리더 앞은 자리 경쟁이 심하죠 ^^ 


요즘 프로야구 즐기는 방법 중 떠오르는 것은 바로 편파방송입니다. 야구 중계를 하다가 한쪽팀을 편들어 준다!? 이전에는 상상도 못하는 일이었지만 요즘은 많은 편파방송이 있습니다. 


편파방송이라고 하면 한쪽팀을 일방적으로 유리하게 중계를 하기 때문에 같이 응원하는 마음으로 ^^ 들을 수 있어서 더욱 힘이나기도 하며 일방적인 해설에서 나름 재미도 느끼게 됩니다. 




최근 올레TV에서 편파야구중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옷!!!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광고하는걸 봤더니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올레TV 편파야구중계 이벤트 : 링크


이벤트 창에서 나만의 편파방송을 텍스트로 남기면 음성으로 변환해서 들려주는겁니다. 이벤트로 직접 참여하게 하여 홍보를 하는것 같은데요. 



매주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 오옷...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자신만의 편파방송을 남기고 오면 좋을것 같네요.. 직접 녹음은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 텍스트로 남기면 알아서 음성으로 변환~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고 이름 연락처 남기고 간단하게 편파방송 멘트를 작성하면 됩니다.



매주 하니까 여러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ㅋㅋ 전 일단 편파방송 남기러 갑니다~ 



올레TV 편파야구중계 4월 2주차 베스트 편파방송이라고 합니다. 


올레TV 편파야구중계 이벤트 : 링크


심판이 오심이라고 생각한다 추천!! 나 편파방송 남기러 간다 추천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