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만간 여행을 가려고 준비중인데 카메라가 아쉽더군요. 
니콘 D80을 렌즈만 교체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에 동영상이 되는 바디가 나오면서 살짝 아쉽더군요.
아이폰4로 동영상을 찍기는 하지만 DSLR에서 찍히는 동영상과는 다르기 때문에 동영상되는 바디 중고도 알아보고 하다가
D90 무료 경품이벤트를 하길래 ㅋㅋ 응모해 봤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을 위한 D90 이벤트 간단 응모기 시작합니다~~

저도 QOOK(KT인터넷)을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가입자들에게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 몰랐네요 ㅋㅋ
QOOK(KT인터넷) 혹은 SHOW(KT핸드폰) 이용자면 누구나 가능한것 같습니다. 뭐 인터넷 아이디는 다들 사용하실겁니다.
(무료VOD도 있고 인터넷으로 요금이나 여러가지 조회도 되니까 없으신분들도 앞으로 KT 서비스를 사용하신다면 이득일겁니다. 나중에 올레 무료 서비스 요것도 모아서 한번 포스팅 해봐야 겠군요)
 

일단 응모해 봤으니 잘되길 빌어주시고.. 좋은 정보인것 같아서 다른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계속 여러 상품이 바뀌는듯 합니다.

링크 : 올레 혜택존 

가시면 여러가지 응모 상품이 있는데요. 전 역시 제가 필요한 D90에 응모했습니다.
제발 내게 오길~~~ 그럼 정말 즐거운 여행이 될텐데요.



응모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이게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이기 때문에 QOOK(KT인터넷) SHOW(KT핸드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보통은 가입해 놓으셨을텐데요. 뭐 안되신분은 나중에 요금조회나 이런것도 인터넷으로 편하고 앞으로 혜택존에서 혜택좀 볼려면 있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QOOK 아이디가 있었으니 로그인하고 응모하기를 누르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응모하시겠습니다까?? 네~~~ D90을 위해!!!


간단하게 연락처랑 주소를 입력하고 완료하면 참여해서 감사하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전 당첨되면 참~ 감사할텐데요. ㅋㅋ
뭐 응모 방법은 쉽습니다. 



당첨을 바라는 마음으로... 사진한장!!! ㅋㅋ 내손에 덕구가 있다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텐데요.. 
다른분들도 만약 참여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고 .. D90은 그만오세요 ㅋㅋㅋ



올레 혜택존 페이지 링크 : 올레 혜택존 
제가 확인했을 때 이벤트 상품입니다. (아래 더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