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개그콘서트에서도 개그 소제가 되었던 초고속 카메라. 우리가 미쳐 인식하지 못하는 장면까지 천천히 보여주면서 새로운 경험에 신기하고 재미있는 영상이 연출되곤 합니다. 


따귀를 때릴때, 얼굴에 물폭탄을 던졌을 때, 개가 물을 털때 등 다양한 상황을 매우 느린화면으로 보면 어떤 숨겨진 화면이 나타날까요 ^^ 한번 보시면 재미있으면서도 매우 신기한 영상이 펼쳐집니다.
초고속 카메라로 촬영된  다양한 화면을 감상해 보세요~

보시기 전에 추천한방 !!~ 꾹! ^^ 감사합니다.
       


손으로 얼굴을 미는 장면인데요. 우리의 얼굴이 얼마나 일그러질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얼굴에 물풍선을 던졌을때입니다. 물풍선이 터지는 장면이 이전에 스폰지에서도 봤지만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개가 물에서 나와서 섹시~하게 물을 터는 장면입니다. 온몸이 웨이브로 물결치네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재채기 장면입니다. 보는데 제가 더 답답하네요 빨리 시원하게 했으면 합니다. ㅋㅋ 분비물이 좀 심하군요 -_- 다들 저런걸까요. 모두 입을 가리고 재채기 해주세요~



다음은 믹서기에서 불이나는 장면입니다. 모두 전기 제품은 안전하게 사용해야 겠네요



불쇼입니다. ^^ 서커스 등에서 자주보는 장면인데요. 이렇게 보니 멋지네요.



역시 초고속 카메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벌새의 날개짓입니다. 초당 50회 이상 움직인다는 날개입니다. ^^



윈드서핑 장면입니다. 슬로우로 보니 더욱 장관입니다. 꼭 타보고 싶네요



곰이 연어를 잡는 모습입니다. 아니... 연어가 곰입으로 뛰어들어가는 영상 같네요. ^^



믹서기로 음식을 가는 영상입니다. 아이폰 게임 FruitNinja가 생각나네요 ㅋㅋ


보고 느낀게 많습니다. ^^ 곰은 은근히 똑똑하다, 재채기는 반드시 손으로 가리고 하자!!!! ㅋㅋ 윈드서핑은 꼭 타봐야겠네요. 모두 즐겁게 감상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