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갤럭시 노트의 새로운 광고에 사용된 음악은 이탈리아 아트락 밴드인 뉴트롤즈(New Trolls)의 노래입니다. 
시대를 뛰어넘는 명곡이 가득한  Concerto Grosso Per 1 & 2 앨범 중 1° tempo: Allegro이 사용되었습니다. 

바로 전 갤럭시 노트 광고에서는 퀸의 노래가 사용되었습니다. 아주 명곡으로 도배를 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 노트 이전 광고 :  http://mygarret.tistory.com/713 


사람들이 갤럭시 노트의 실제 크기를 많이 궁금해 하실겁니다. 어느정도 크기이며 가지고 다니기 적당한지 그럼 부분들이 궁금해 할텐데요. 이번 선전에서는 그래요 나 화면 커요~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바로 그점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었다고 말할것이라고 당당하게 주장하네요. ^^ 그리고 뉴트롤즈의 도도한 느낌으로 시작되는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광고는 시작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노트는 주변에 사용하는걸 봤을 때 누가 가지고 다녀주고 사용할때만 꺼내서 줬으면 합니다. ^^ 저 크기를 가지고 다닐 자신은 없습니다. 


최근에서 삼성의 스마트폰 분야에서 매우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며 엄청난 마케팅 공세를 퍼붙고 있는데요. 다음 광고에서도 어떤 명곡을 사용할지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