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로 도서를 구매할 때 교보문고 가서 책을 고르고 예스24에서 주문합니다. ^^ 예스24에서 포인트 적립등이 교보보다 좋은것 같아서 지속적으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전에 주문하면 당일배도 가능하기 때문에 급한책이 아니면 예스24에서 주문합니다. 본의아니게 예스24 홍보글이 될뻔 했네요 ㅋㅋ

예스24에서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3000원 쿠폰을 준다고해서 큰맘먹고 친구 먹었습니다. 보통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는 안할려고 했는데요 3000원에 그만 ㅋㅋ 귀찬으면 나중에 차단하면 된니까~

조건/혜택 : 예스24 회원에 한하여 카카오톡을 통해서 예스24 친구 추천을 하면 3000원 할인쿠폰 모두 지급, 추첨을 통해서 추가 상품 지급

내용과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 100만원 노리고 친구추가 했습니다. ㅋㅋ  지갑도 떨어져 가는것 같고.. 아이패드2도 원츄입니다.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플러스 친구의 더보기를 하시면 카카오톡과 제휴된 다른 업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예스24를 고른 후 친구 추가를 하면 됩니다.



바로 메시지를 날려주는 고마운 친구 예스24입니다. ^^ 두번째 메시지를 클릭하시면 일련번호가 나오게 되고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응모 완료 됩니다. 참 로그인 후 입력해야합니다. 없으신분들은 가입하셔야 합니다. 예스24링크



두둥!! 친구 맺었다고 3000원을 바로 쏘네요. ^^ 구입할 책이 많이 있는데 역시 도움이 되겠군요 이런 화끈한 친구가 많이 필요합니다. 
추첨을 통해서 100만원도 노려 봅니다 ㅋㅋ 


카카오톡 플로스 친구는 처음이라서 얼마나 자주 메시지를 보낼지는 모르겠지만 귀찬으로 바로 차단 들어가야 겠습니다. ㅋㅋ 예스24회원이고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가하고 할인쿠폰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