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하시면서 여러가지 목적이 있을겁니다. 본인의 글들을 단순히 공유하고 싶거나 강좌를 운영하거나 혹은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거나....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하게 됩니다. 


만약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얻고자 하신다면 대부분 처음 선택이 구글의 애드센스일겁니다. 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으니 [링크]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블로그에 배치할 때 여러가지 위치가 있겠지만 우선 상단에 사각형 2개를 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많은 분들이 인정한 명당^^ 자리 입니다. 이런 배치의 블로그를 가장 많이 보셨을 텐데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형태에 따라서 다양한 위치와 방법이 있겠지만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상단부터 시작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가장 검증된 위치중 한곳이기 때문입니다. 차츰 운영하면서 블로그 운영에 따라서 위치를 찾기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 그럼 오늘의 하이라이트 ^^ 티스토리 블로그 상단에 광고를 배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html 에디터로 이동해서 [# #_article_rep_desc_# #]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html로 작성된 초간단 테이블에 구글 광고를 넣으시면 됩니다. 


 [# #_article_rep_desc_# #]는 #과 #사이거 띄어져 있기 때문에 이걸로 검색하면 안됩니다. 붙이면 본문에서 안보이기 때문에 띄워서 작성되었고 첨부된 텍스트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검색어.txt



<div class="article">


<table width="100%">

<tr>

<td>

<DIV style="TEXT-ALIGN: center">


좌측 광고


</div>

</td><td>

<DIV style="TEXT-ALIGN: center">


우측 광고


</div>

</td></tr>

</table>


 [# #_article_rep_desc_# #]


광고를 그냥 2개 넣게 되면 위아래로 배열되어 세로로 길게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좌우 배치하는 방법은 보이지 않는 투명한 TABLE을 통해서 배치하는 방법입니다. 


 [# #_article_rep_desc_# #] 위치에는 작성한 본문이 나오기 때문에 바로 위에 광고를 넣어주면 게시물 상단에 글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광고를 달고나면 하루에도 몇번씩 ^^ 애드센스 실적 페이지를 보게 될겁니다. 클릭이 있는지 없는지.. 아마 초반에는 거의 클릭이 없을것이며 좀더 꾸준하게 블로그를 운영하고 방문자가 점점 늘어난단면 광고 수익도 생기게 됩니다. 처음 클릭이 되어서 수익이 발생했을 때 기쁨은 직접 느껴보셔야 합니다. ^^ 


오늘 수익 발생해서 기쁘다 하시면 기분좋게 추천한번 눌러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