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0만원 정도 소액 대출을 받으실 때 간혹 너무나 쉽게 생각하여 간단하게 찾아보고 쉽게 결정을 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100만원으로 발생하는 이자는 얼마 안되고 금방 갚을 수 있다는 생각에 아무곳에서나 대출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액 대출을 받는 현명한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오니 급한게 필요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액대출 현명하게 받기 #1 : 100만원을 우숩게 보지 말라

1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 신청의 경우 이자의 부담이 적기 때문에 무심코 아무곳에서나 신청하거나 쉽게 이곳저곳 조회하다 보면 조회 기록을 남기거나, 과조회에 걸려 더이상 대출을 진행하기 어려운 경우가 생깁니다. 잘못하면 신용 등급의 하락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겁니다. 


소액대출 현명하게 받기 #2 : 금방 갚겠다는 생각에 불법 사금융 이용 금지
100만원 정도의 소액이라 할지라도 실수로 불법 사금융을 통해서 대출받게 된다면 높은 금리에 시달리다 또다른 대출을 받게되는 악순환이 이뤄질 수 있으니 반드시 무조건대축 같은 문구에 현혹되지 말고 바른 대출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소액대출 현명하게 받기 #3 : 기록이 남지 않는 무료 대충상담을 활용
100만원 정도 소액대출이라고 신중하지 않게 대출하기 보다는 믿음이 가는 무료 대출상담을 통해서 한도, 상환일, 필요서류 등 꼼꼼히 챙기고 대출을 받는게 좋습니다. AMI크리딧처럼 조회 기록을 남기지 않는 무료 대출상담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재직 기간 최소 3개월 이상
 - 연봉 1200만원 이상

요즘 AMI크레딧에서 조회기록없이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저곳 신청하시기 보다는 대출 조건을 비교해 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수 있을것 같은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