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스무고개 해보셨나요? 

한가지씩 질문을 하면서 상대방이 생각한 내용을 맞추는 놀이입니다. 


본인이 생각한 인물을 여러가지 질문을 통해서 맞추는 신통방통를 소개합니다.

실제인물, 만화캐릭터 등 다양한 범위의 캐릭터를 생각하고 질문에 답하다 보면 어어~ 하는 순간에 정답이 나오게 됩니다. 


아키네이터, 웹 지니

사이트 링크 : http://kr.akinator.com/personnages/jeu

먼저 원하는 인물을 생각한 후 "시작"을 클릭하면 여러 질문이 나오게 됩니다. 인물에 맞는 답을 고르다 보면 어느순간 생각한 답을 맞추어 버립니다. 똑똑하네요 ^^


제가 생각한 인물에 대한 마지막 질문은 "상속자들에 출현을 물어봤고 박신혜라고 정확히 맞추네요




두번째는 "유명연예인과 사귀다 헤어진적이 있냐는 질문과 함께 정우성을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스무고개처럼 맞추는것이 신기한 사이트였습니다. 재미삼아 가볍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세번째는 틀렸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