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 블로그를 만들었으면 이름을 붙여볼까요?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시 abc.tistory.com으로 시작되는 주소도 만들었고 블로그 설명도 만들었지만 tistory.com이 따라붙는게 완전 내꺼라는 생각이 안들게 됩니다. ^^ naver.com google.com 처럼 내 블로그에도 고유한 주소를 붙여주고 싶다면 무료 도메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도메인을 추천해 드립니다. 

 링크 : http://sm.to/

 가입없이도 등록이 가능하며 별도의 연결과정 없이 바로 블로그에 적용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중앙에 있는 검색창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연결 할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도메인 검색

검색을 하게되면 등록이 가능한 도메인이 나오게 됩니다. 물론 무료이기 때문에 com co.kr net 등과 같은 도메인은 아니지만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의 특징을 잘 살린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기본 티스토리 블로그와 또 느낌이 다르게 됩니다. 


도메인 검색


원하는 도메인을 선택하신 후 등록신청 누르면 티스토리 블로그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무료도메인 연결

본인의 블로그 주소, 키워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등 입력을 마치면 특별한 가입없이 무료 도메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도메인의 특징은 웹호스팅에 연결해서 사용할수는 없지만 블로그 사용자들에게는 별도의 연결과정 없이 바로 무료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처럼 본인의 고유한 주소를 가지고 싶다면 등록해보세요~ 블로그에 좀더 애착이 가실겁니다. 

무료 도메인도 얻으셨는데 기분좋게 추천한번 눌러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