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남보원에서 발렌타인데이에 주고싶은 선물 순위를 가지고 개그 소재로 삼았던적이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공감이 가는 부분도 있었고, 과장된 부분도 많았고, 뭐 웃자고 하는 이야기에 목숨걸고 덤비면 안되겠죠. ㅋ

오늘은 화이트데이에 사탕대신 좋은 선물 순위입니다.
대부분 여성이 참여했으므로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을수도 있겠네요.

1위는 목걸이, 2위는 반지.. 라네요. ㅋㅋ 사탕으로 후딱 넘어가기에는 어렵다는 건가요? ㅋㅋ
3위.. 음..진정 저걸로 되는걸까요?..
4위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물이네요. 받는것도 좋아하고..~
5위.. 항상 신발을 선물하면 도망간다는 속설때문에 살때 괜시리 망설여지는 선물입니다.

선물 고르기 참 어려운데 꽃다발 저리가라 잘 만들어진 사탕다발부터 커플속옷, 향수, 이벤트용품까지 화이트데이 쇼핑몰 이벤으를 모아봤습니다. 
링크 : http://mygarret.tistory.com/250

그외. 현금도 있는데.. 음~.. 만약 현금이라고 한다면 도대체 얼마를 넣어야 할지 ... 누구 아시는분???

화이트데이 때 사탕 대신 받고 싶은 선물은? - 위지아 차트

어느정도 여성분들의 의견이 반영된 순위이지만 역시 순위는 재미로 알아보는 경향도 많이 있습니다. 뭐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여러 이벤트날들이 기업들이 확대시킨 상술이라는 비난의 이야기도 있지만 이날은 진심어린 선물로서로의 사랑도 확인하고, 고백도 할 수 있는 얼마나 좋은 날인가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