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신용카드에서 포인트에 여러 제휴 혜택까지 수많은 카드있습니다.
이중에서 SKT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유용한 카드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용방법은 우리V T Cashbag카드로 핸드폰을 결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혜택 설명들어갑니다.~

누구나 사용하는 핸드폰 요금을 20% 현금으로 돌려 받자



제가 사용하는 우리V T cashbag카드이라는 카드입니다. 이름에서 보여주듯이 SKT 사용자에 한하여 핸드폰 요금을 이 신용카드로 자동이체를 하게되면 기본료+순수통화요금의 20% 다시 계좌에 입금시켜 줍니다. 

저번달에 중간에 핸드폰을 변경해서 요금이 일부만 결제가 되었는데 거기에 대한 20%로 4189이 입금되었습니다. 물론 핸드폰 요금 전체가 아닌 기본료+순수통화료에 대한 20% 입니다.

한달 기본+통화료가 35000원이면 이에 대한 20%는 7000원 입니다. 핸드폰 요금을 자동이체 했을 뿐인데 월 7000원 이득입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이 카드의 월(1일 ~ 말일) 사용액이 핸드폰 결제요금을 제외하고 20만원이 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핸드폰 요금이 7만원이 나왔다면 이를 제외하고 20만원을 더 사용해야 이 같은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렇다면 주로 사용하는 카드가 있을텐데 이것저것 사용하면 번거로울 텐데요. 저같은 경우는 자동이체는 특정카드로 꼭 해야되는거 아니라면 모두 이 카드로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보험료, 관리비(아파트 관리사무소로 문의하여 카드 결제가능 확인) 등 몇가지만 하게되면 20만원은 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연회비는 가입 3개월내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면제입니다. 

자, 다시 정리를 해보면 이 카드는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자동이체용으로 사용해서 월 20만원이 넘게 맞추면 대부분 월 정기적으로 나가는 금액이므로 특별히 신경쓸 필요없이 매달 핸드폰 요금의 20%를 돌려받는거니다. 현금으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