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카드는 내가 계획한다. 맞춤형 카드



이것도 제가 지금 사용하는 신한 HI-POINT nano 카드 입니다. 선전에서 보셨을겁니다.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가맹점에 대해서 정하고 거기에는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하게 됩니다. 즉, 자신이 설계할 수 있다는데 매우 큰 장점입니다.

저는 쇼핑몰에 5% 추가적립을 택했습니다.

업종중 쇼핑몰은 비활성화가 되어있네요. 나머지 중 3개를 더 추가적립 해줍니다.

 저는 인터넷 쇼핑몰과 3개의 업체에 대해서 추가 5%적립을 선택했습니다. 
그림 지금부터 추가 5%적립 외에 기본 카드 사용에 대해서 최대 2% 포인트 적립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카드사에서 홍보용으로 최대로 잡은 퍼센트이고 실제 사용해보니 모든 경우가 5%, 2%가 나오지는 않지만 아래의 결과를 보시면 알겠지만 결제 금액에 비해 상당한 포인트가 적립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직접 설계한 카드니까 가능하겠죠


제가 받은 2달간 포인트 입니다. 681점은 제가 결제계좌를 변경하고 착각을해서 일부만 결제가 되고 다음날로 연체가 되었는데 첫날 결제된 사항에 대해서만 적립되었습니다. 연체된 내용은 적립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달 17,923P는 100만원정도 카드 결제를 하고 받은 포인트입니다. 분명 제가 설계를 했기 때문에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기회가 많습니다. (실제로 가족, 지인들에게 현금받고 카드 결제하는 속칭 카드깡.. 도 불사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하고 저는 받은 현금은 바로 결제 계좌로 넣기 때문에 공돈이 생겼다는 기분을 빨리 없애버립니다.)
실제 이 포인트는 사용하기에 따라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값 결제)

== 신용카드 잘 사용하는 방법 : 링크 ==

직접 설계한 카드로 월 100만원을 사용해서 17,923P가 적립되었습니다. 주사용카드로 평균 월 60만원이라고 한다면 같은 비율로 적립되면 10,753P가 됩니다. 카드를 평소처럼 사용했는데 월 1만원 이득입니다. 일년에 12만원이군요.
 
포인트 사용방법은 항공 마일리지로 변경하거나 현금처럼 전환해서 카드결제로 사용하거나 포인트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시 정리를 하면 신한 HI-POINT nano 카드를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설계를 한다면 월 60만원 사용으로 한달에 약 1만원 이득이 생기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