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언맨` 2편이 오는 4월 29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아이맥스 디지털 버전으로도 상영될 예정입니다.

최근 아이맥스 카메라는 `다크나이트`와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에서 도입을 했던건데 많은 인기를 얻었었죠.
그리고 이어서 아바타의 3D 아이맥스 상영으로 한때 특정 상영관(일산, 왕심리)은 평일에도 1~2주 전에 예매를 하지 않으면 볼 수 없을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바타는 3D 아이맥스다!!! 라는 네티즌들의 정보도 한몫을 했습니다.

최근 초대형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풍성한 볼거리를 한 차원 높은 상영 시스템으로 보여주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아이언맨2` 역시 IMAX DMR(Digital Remastering : 일반 필름을 아이맥스 포맷으로 변환하는 기술) 과정을 통해 이미지와 사운드를 모두 새롭게 리마스터해 액션과 볼거리를 최대로 끌어 올렸습니다.

과거 흑백티비에서 컬러 티비로 온것이 하나의 혁명이었다면 최근 컬러티비에서 3D로 넘어가는것이 또 하나의 혁명이 될것이라고 하는데 이번 아이언맨이 우리들 눈앞으로 날아오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덧, 과거 아바타도 3주전부터인가 예매가 치열했던것 같은데요. 4월 29일 개봉이면 3월 말부터 3D 아이맥스관의 예매사이트는 기웃기웃 해봐야 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