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아이폰4S 발표이후 가장 궁금해 하는 점은 국내 출시일이 될것입니다. 
현재 애플에서는 14일, 28일 출시 국가를 발표했는데요. 이곳에서도 한국은 출시국가에서 제외되어 또한번 찬밥신세가 되었습니다.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
       



1차 출시
출시일자 : 10월 14일
출시국가 :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호주),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7개국

2차 출시
출시일자 : 10월 28일
출시국가 : 오스트리아, 벨기에,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멕시코, 덴마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핀란드, 싱가포르, 헝가리, 이탈리아, 스페인, 스웨덴 등, 22개 국가


2차 출시국에도 포함되지 않아 국내에서 새로운 아이폰을 기다렸던 분들은 많이 실망하셨을 겁니다. 그리고 아이폰3Gs를 처음 2년 약정으로 구입하신 분들은 이제 노예에서 행방되는 시기가 얼마 안남았는데요.;;;

아마도 국내 출시는 아래 이미지처럼 12월에 발표하는 70개 국가중에 포함될것 같습니다.


일단 아이폰4S 국내 출시일은 12월쯤이 예상될것 같습니다. 
추가로 언론에 발표된 KT, SKT의 아이폰4S관련 내용입니다.

KT는 “애플과 아이폰4S 출시 일정을 협의 중이며 확정된 내용이 나오면 발표하겠다”
SKT도 “아이폰4S 출시와 관련해 아직 확정된 바가 없으며, 세부적인 논의가 완료되면 별도 안내하겠다”

10월 30일 추가사항  
28일 국립전파연구원에 따르면 아이폰4S는 지난 27일 전파인증을 통과했다고 합니다. 전파인증은 신청 후 평균 5~7일이 소요되지만, 아이폰4S는 지난 25일 전파인증을 신청한 후 3일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전파인증이 완료된 후 11월 출시설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습니다. 특지 SKT에 비해 지금 주력할만한 제품이 부족한 KT는 아이폰4S가 더욱 간절할텐데요. 

10월 27일 전파인증 통화 후 11월 출시설이 나오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