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가 바뀌면 꼭 하는것이 있습니다. 결심!!! 금연 다이어트 등 결심을 한가지씩 하죠 ^^ 그리고 또 한가지 나의 올해 운세가 어떻게 되나 올해의 총운, 새해 토정비결을 알아봅니다. 
미신이라고도 하지만 올해는 어떨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아이폰에서 무료로 2012년의 운세를 무료로 알려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어플명 : 2012 토정비결
특징 : 무료로 올해의 총운, 재물운, 직장사업운, 건강/가족운, 이성관계운, 월별 운세까지 알려줍니다. 그리고 SNS, 메일로 전송 가능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484320949?mt=8 


QR코드로 다운받기


운세 전문 사이트 : 사주브이닷컴 /  사주은행 / 운세닷컴


어플을 실행하면 간단하게 본인의 이름, 성별, 생년월일(양력,음력),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바로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2년 총운,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운세 확인이 가능하며 SNS, 이메일을 통해서 전송도 가능합니다. 


비록 무료이지만 기본적인 내용은 충실하게 서비스 되는 느낌입니다. 너무 맹신하기 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알아보시고 한해 기분좋게 시작하시고 결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좀더 세부적인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좀더 전문적인 사이트를 통해서 서비스를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운세 사이트 : 사주브이닷컴 /  사주은행 / 운세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