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년도 하루밖에 안남았네요. ^^ 
새해가 되면서 모두 다짐하는게 있을텐데요.. 바로 단골메뉴 금연, 다이어트 입니다. 


요즘처럼 스마트한 시대에 금연도 아이폰 어플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플명 : 금연 다이어리
특징 :  금연 시간, 기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금연으로 인해서 절약된 금액 확인, SNS를 통해서 정보 공유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405924213?mt=8 


QR코드로 다운로드



처음 실행해서 본인의 흡연량과 날짜 등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나중에 금연효과에서 절약된 금액이 어마어마 하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금연 기간을 표시해 줍니다. 담배는 보인의 흡연기간정도 끊어줘야 진짜로 끊었다고 하는 말들이 있는데요. ㅋㅋ 오래 피우신 분들일 수록 많이 채워야 겠습니다. 아이폰5를 넘어 아이폰10까지 쓰셔야 하는분들도 많이 계실듯 ^^



제 주변에서도 돈때문에 담배를 끊은 무서운 동생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금연효과로 많은 효과를 보실텐데요. 내가 하루이틀 금연할수록 절약되는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 버는 돈은 아닙니다. ㅋㅋ 웬지 통장으로 안들어와서 씁쓸~할수 있겠네요. 하지만 2500원씩 적은돈인것 같지만 한달을 계산하면 엄청난 금액이 됩니다. 



의지가 약해질 때 쯤~ 다른 분들과 함께 의견을 공유해 보세요. 모든 결심도 혼자서 알고 있는것보다 주변 사람들에게 말을해야 지킬려는 마음도 추가되어 이루기 쉽다고 합니다. 나 금연!! 이라고 외쳐주세요. ㅋㅋ


가장 빈번하게 나오는 새해 결심으로 금연이 나올텐데요.. 2013년에는 또 결심하지 않도록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금연을 생각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금연을 목표로 세우신 분들은 더욱 긍정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작심삼일이 안되도록 2012년에는 모두 금연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