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많이들 이용하는 소셜커머스가 인기입니다. 쿠팡, 티몬, 위메프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반값에 구매하는 재미라~ 쏠쏠합니다. ㅋㅋ..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 쿠폰의 사용기간일텐데요. 쿠폰은 각각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쿠폰 다이어리를 통해서 관리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플명 : 쿠폰 다이어리
특징 : 구입한 쿠폰의 사용가능 기간을 등록해두고 남은 기간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며 알람으로 알려주기도 함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443356489?mt=8 


QR코드 다운로드


쿠폰 다이어리는 등록된 어플을 확인하고, 등록하고, 설정 부분으로 나뉘게 됩니다. 

추천해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습니다.~ 꾹! ^^
       

쿠폰정보를 등록하는 화면입니다. 내용, 이미지, 유효기간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업체명은 티몬이라고 입력했더니 저장후 자동으로 변환되는것 같습니다. 



저장한 쿠폰은 쿠폰리스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더니 업체의 이미지가 자동으로 나오게 됩니다. 판매되는 많은 소셜커머스 정보를 담고 있는것 같습니다.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D-Day로 남은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력보기, 리스트 보기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쿠폰 관리 어플중 최고인것 같습니다. ^^



목록에 있는 어플을 클릭하면 사용하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간이 지나면 상태가 변경됩니다. 사용완료한 쿠폰은 표시가 됩니다. 



지원업체에는 다양한 소셜커머스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와우~ 업체가 100개라니.. 소셜커머스가 엄청 많네요.



설정 부분에서는 알람기능을 켜고/끌수 있습니다. 일주일, 하루전에 알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잊지않고 쓸수 있겠죠?


어플 디자인도 깔끔하고 목록, 달력보기 등으로 구입한 쿠폰을 정말 손쉽게 관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소셜커머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잊지않고 모두 사용할 수 있겠군요. 

자꾸 깜빡깜빡 하시는분들 반드시 잊지 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