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정산의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
평소에 연말정산에 신경을 쓰신 분들이라면 보너스를 받는 기분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세금이라는것이 항상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무슨 계산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머리가 복잡해질수 있는데요. 

요즘같이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폰으로 미리 연말정산을 자동으로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어플명 : 국세청 연말정산 2011
특징 : 2011년 연말정산 간편계산기, 새로 바뀐 제도 안내, 연말정산 QNA 등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486015692?mt=8&ls=1 

연말정산 다운로드 QR코드




기본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간편계산기를 통해서 자동으로 계산을 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새로 바뀌는 제도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세금절약 노하우는 보너스로~

그리고 연말정산을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연말정산의 모든 것을 읽어보시고 다음해부터는 미리미리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해 바뀌는 제도에 대해서 정리가 잘되어 있으며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간편계산기를 통해서 해당되는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자동계산이 가능합니다. 


매년 연말정산 방법인 간편해지므로 인해서 크게 신경을 안쓰는 경우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그냥 단순하겨 얼마 공돈이 생긴다는 생각보다는 1년을 차근차근 준비해서 본인이 절세할 수 있는 방법, 영수증 등은 반드시 챙겨두셔서 잘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