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정남, 사마귀 유치원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콘. 방청객이 모두 이뻐~에 해당되시는 분!!


 유명 가수들의 노래를 직접듣고 진솔한 대화를 원하시는 분!!


구수한 음성의 배철수가 진행하는 콘서트7080으로 추억에 잠기고 싶은신 분들!!!

여기 한가지라도 해당되시는 분이라면 바로 이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방청권 신청하기' 앱입니다. KBS에서 진행하는 개그콘서트/유희열의 스케치북/콘서트 7080/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방청권을 아이폰에서 바로 신청하고 발표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장점은 플래시가 지원되지 않는 아이폰에서 언제나 자유롭게 사연을 적어서 신청이 가능하며 발표시간을 알림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플명 : 방청권 신청하기
다운로드 주소 :   http://itunes.apple.com/app/id487624467?mt=8 
특징 : KSB 방청권을 신청하고 발표시간을 알림으로 확인 가능 


KBS의  개그콘서트/유희열의 스케치북/콘서트 7080/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 대해서 방청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아이폰 어플을 통해서 발표시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웹이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청을 위해서는 KSB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알림을 통해서 발표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겁니다. 두구두구 발표시간이 되면 빨리 확인을 해야 겠지요. 아직은 발표시간만 알려주는것 같습니다. 


저도 신청 기간이 되면 바로 신청을 해야 겠습니다. 제가 노리는 프로는 개콘과 스케치북입니다. ^^ 신청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


 

아이유를 노리는 유희열의 매의눈을 직접 확인해 봤으면 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