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핸드폰, 특히 스마트폰에서 직접사진을 찍고 SNS 등에 올리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대부분 폰에서 찍고 컴퓨터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바로 스마트폰에서 모든걸 처리하게 됩니다.

사진을 올릴때 필요에 의해서 모자이크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친구들이나, 뒤에 어쩔수 없이 찍힌 행인 등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이폰에서 한번의 터치로 모자이크를 만들어 주는 어플입니다. 단지 기능하나!!! 하지만 간편하면서도 필요한 기능입니다.

어플명 : 터치 모자이크
다운로드 주소 : http://itunes.apple.com/kr/app//id459397803?mt=8
가격 : 무료




아이콘 입니다.. 실제 누구의 얼굴일까요 ^^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을 직접 찍어서 수정하거나 앨범에서 가져와서 쿡!! 한번만 찍어주면 바로 모자이크가 됩니다.


짠~ 한번 쿡! 터치했더니 완성되었습니다.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이 아실것 같은데요

처음 어플을 실행하면 하단에 사진을 찍을것인지, 앨범에서 불러올지 고르게 됩니다.



자~ 앨범에서 아이유의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 표정이 귀엽네요~



상단에 손가락 모양은 모자이크 범위 크기를 선택하게 됩니다. 모자이크 격자의 크기가 아니라 한번의 터치로 적용된는 범위입니다. 




모자이크 상태로 터치하게 되면 모자이크가 씌워지게 되고 원래대로가 선택된 상태에서 터치하면 모자이크가 없어지게 됩니다.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게 되면 폰에 저장하거나 메일, 페이스북, 트위터로 바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가끔 SNS로 사진을 공유할 때 가리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 매우 간단하게 가려주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모자이크 놀이를 통해서 장난을 해도 되겠군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