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4S를 처음 사셨다면 먼저 기쁜 마음으로 카톡도 깔아보고 여러가지 어플을 설치하면서 사용해 보실겁니다. 이전 아이폰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쿨하게 데이터를 옮기시겠죠.~

하지만 그전에 반드시 해봐야 하는게 내가 구매한 아이폰이 불량이 없는지 테스트를 통해서 문제가 있는 폰이라면 기간내에 조치를 받아야 할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이폰 구매시 가장 처음해야할 테스트를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처음에 반드시 실행해서 나의 폰이 양품이라는 확인을 하시고 즐겁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천해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습니다.~ 꾹! ^^
       

어플명 : 아이폰 불량 TEST 30일
특징 : 아이폰을 처음 구입했을 때 기기에 이상이 없는지 다양한 테스트 기능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478585385?mt=8 


QR코드로 다운로드

 





여러가지 불량 테스트의 항목이 있습니다. 불량화소, 버튼 동작, 터치 동작, 통화 품질, 센서 확인 등 다양한 항목이 있으며 A/S 정책 및 센터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불량화소를 검사하는 방법입니다. 



친절하게 A/S 센터도 알려주네요. ^^ 


예전에는 휴대용 게임기를 샀을 때에도 불량화서 테스트를 위해서 흰색, 검은색으로 된 이미지를 넣어서 테스트 해보고 했는데요. 불량화소 부터 통화품질까지 다양한 항목을 손쉽게 테스트 할 수 있는 좋은 어플로 생각되며 처음 구매하신 분들은 사용해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두 불량없이 좋은폰 뽑으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