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세계적으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있는 '스타워즈'가 있습니다. 예전에 주말의 명화등에서 봤던것 같은데요. ^^ 
최근에는 다시 이전 이야기부터 영화로 만들어지기도 하는데요.

저 광선검은 많은 이들의 로망이 아닐까요. 

그중 국내에서 많은 이들이 따라하며 유행어처럼 사용되었던 다스베이더 i'm your father이라는 명대사기 있었는데요. 그 인기 때문인지. 국내에서도 스타워즈 중 다스베이더를 주인공으로 한 CF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올레KT의 LTE 광고입니다. 제품이 순간이동을 하듯 빠르다는 내용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줄을 기다리다 순간 이동으로 전철 자리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황당해 하는 아주머니를 향해 I'm your father 명대사를 외치는 장면은 나름 괜찮더군요. 이게 아마 처음 본 올레LTE - 다스베이터편 광고였습니다. 



화장실 줄을 기다리다 못참겠던 다스베이터가 워프!!를 외치고 순간이동을 한곳이 여자 화장실이라니.. 이걸 웃음 코드로 봐야할지.. 어리둥절하는 다스베이더라니. 갈수록 뭐야? 이런 반응이 나옵니다. 다음은 어떤게 나올런지


해외, 특히 미국에서 열광적인 스타워즈 인기와 달리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그렇게 크다고 할 수 없는데요. 스타워즈의 특징이 잘 나타나거나 굉장히 인상적인 느낌이 부족한 다소 아쉬운 컨셉인것 같습니다. 

올레LTE 다스베이더 광고 - 지하철편을 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제작된 다스베이터를 소재로 한 괜찮았던 광고입니다. 
전지전능한 능력의 다스베이터가 되고픈 한꼬마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폭스바겐의 광고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