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명 작가 김은숙의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거기서 나오는 장동건, 김하늘 패션은 이미 매회 화제가 되고 있으면 톡톡 튀는 대사들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주입'이 되고 있는데요. 


뭇 사내들이 장동건의 대사를 쳤다가 얼굴이 안받쳐줘서 ^^ 망연자실 했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합니다. 장동건만 통하는 대사이니 모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신사의 품격 15회에 김하늘이 서점에서 잃고 있던 책이 눈에 띄는데요. 나는 기다립니다라는 책입니다. 지금 김하늘의 심정을 매우 잘 나타내는 제목이네요. ^^ 신사의 품격 15회까지 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 텐데요.


제목 : 나는 기다립니다 | 저자 다비드 칼리 | 출판사 문학동네


"나는 기다립니다" 도서정보 : YES24 | 교보문고


『나는 기다립니다』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기다리는 것들에 대해 깊이 있게 성찰하는 그림책으로, 우리네 삶에서 겪는 '기다림'을 짧은 글과 쓱쓱 그렸지만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그림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가로는 길고, 세로는 짧게 제작됐습니다.


이 책은 크리스마스와 케이크가 구워지기를 기다리던 천진한 아이가 자라서 연인을 만나 사랑하고, 군대에 가고, 전쟁을 치르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직장을 다니고, 몇 차례의 봄을 맞으며 손자를 만나기까지, 우리가 '기다림'으로 맞이하는 순간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교보문고



금방 읽을 수 있겠네요. ^^ 굉장히 많은 설명보다는 함축적인 한줄의 글, 그림이 더욱 강렬한 인상을 줄수도 있겠는데요. 신사의 품격 15회에 나온 이상 또한번 화제가 될것도 같습니다. 인기 드라마의 무서운 힘이죠 ^^


짧은 시간이지만 강렬한 '기다림'에 대한 이야기속으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착하네요)


"나는 기다립니다" 도서정보 : YES24 | 교보문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