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싸이의 강남스타일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것이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그 중 애플과 삼성의 스마트폰 전쟁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인데요 ^^

애플과 다르게 큼직~한 화면과 강력한 기능으로 인기를 끌었던 갤럭시 노트의 후속작 갤럭시 노트2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너무 큰 스마트폰으로 약간 꺼려지기도 하지만 지인들이 사용하는걸 보면 시원한 화면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누가 들고 다녀줬으면 ^^





갤럭시 노트 2 vs 갤럭시 노트 스펙 비교




항상 스마트폰에서 빠질 수 없는 스펙!!! 화면이 더 커졌군요. OS도 최신버전인 젤리빈을 탑제하고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강력한 CPU와 함께 내장메모리 또한 무지막지 합니다.



갤럭시 노트 2 vs 갤럭시 노트 디자인 비교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갤럭시 노트2는 갤럭시 S3를 갤럭시 노트는 갤럭시 S2를 닮은 모습입니다. 전작인 갤럭시 노트에 비해서 갤럭시 노트2는 실제 액정화면이 커졌지만 오히려 크기는 작아 보이는 모습입니다. 갤럭시 노트에 비해서 좀더 날씬해진 영향인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 vs 갤럭시 노트 비교 영상



삼성의 태블릿PC가 갤럭시 노트를 달고 나올 정도로 갤럭시 노트는 성공작이었습니다. 갤럭시S는 기본적인 모델이라면 갤럭시 노트는 좀더 큰 화면 + 펜 이라는 새로운 접목으로 계속 성공을 이어갈지 궁금합니다. (사실 펜을 쓰는 사람은 1%도 못봤지만 ^^ 큰화면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