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20일 부터 국내 뉴아이패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은 새로운 아이패드를 기다리셨겠지만 저는 대폭 향상된 레티나 디스플레이 만으로도 구매력이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 구입을 하기 위해서 가격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가격이 좀 짜증나게 책정이 되어 있더군요. ^^ 


공식 가격은 비교적 착하게 나왔는데요. 저는 와이파이 32기가 모델을 생각해서 쇼핑몰에서 무이자 11개월을 노리고 ^^ 가격을 을 알아보는 찰나~ 훨씬 비싸게 받고 있더군요. 전화를 해서 애플스토어와의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를 물었더니 인터넷 쇼핑몰 대답은 그쪽(애플스토어)은 물량이 없을꺼예요 라고 하면서 급하면 비싸게 우리꺼 사라는듯 당당하게 이야기 하더군요.. 내참 ^^


애플스토어에서 책정된 가격.. 이 가격은 비교적 착하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뉴아이패드 와이파이 32기가 : 74만원

애플스토어 : 링크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가격

뉴아이패드 와이파이 32기가 : 80만원 근처

11번가 : 링크

G마켓 : 링크





참 아직 애플스토어에서 물량이 어느정도 있는지는 확인 못한 상황입니다. 애플스토어에서는 뉴아이패드 대기 기간이 5~7일이라고 하네요

무이자로 좀 땡겨볼려고 했더니 ^^ 좀더 기다리던지 애플스토어에서 사야 겠네요.. 

음.. 혹시 가격차이가 왜 이렇게 많이 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