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시한번 LG가 프라다와 손잡고 만든 스마트폰인 프라다3.0이 오는 22일 예약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피쳐폰에서 스마트폰으로 전환이 늦어서 고전하던 LG가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일 것입니다. 과거에 프라다폰의 실적도 좋았고 LG 자체에서도 많은 기대가 있을것입니다. 

디자인.. 아이콘까지 직접 디자인하는 프라다의 정신이 들은 고급스런 디자인




우선 디자인은 역시 프라다폰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콘까지 전부 통일성있게 디자인 해다고 하며 외관도 고급스럽습니다. 뒷면은 발열문제로 가죽을 사용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사양.. 다소 아쉽지만 기본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사양


- 안드로이드 2.3.7 진저브레드

- 4.3인치 Nova TFT-LCD Display,  800x480

- 1Ghz dual-core TI OMAP 4430

- 카메라 8백만 화소, 1080p 동영상 촬영

- 8GB 내장 저장공간 (MicroSD 확장)
- 블루투스 3.0
- USB 2.0 
- Wifi 802.11 a/b/g/n 
- 배터리 1540 mAh 


최신 스마트폰이 cpu dual-core 1.2 ~1.5인것에 비하면 높은 사양은 아닐수 있으나 프라다폰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겐 사양 보다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선호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큰 단점은 아닐것 같으며 카메라도 최근 스마트폰의 사양에 맞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사양이 높으면 좋겠지만 프라다폰을 선택하는 사람은 디자인을 우선으로 볼것입니다. 사실 ㅋㅋ 듀얼 1기가도 낮은 사양은 아닙니다. ^^




가격... 이전에 비해서 착해진 가격


SK기준으로 22일 부터 예약판매가 실시됩니다. 
출고가는 89만9800원으로 결정됐으며 2년 약정으로 올인원54 요금제 선택시 26만원대, 올인원64 선택시 21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이전 프라다폰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나온듯 합니다. 어려움에 처한 LG를 구해야 하는 절박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과 같이 고가에 내놓기에 부담이 있었을것입니다. 



좋은 디자인에 안정적인 사양,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폰입니다. ^^  디자인도 잘나왔고 사양도 결코 낮은 사양이 아닙니다. 사실 요즘 폰들이 삼성을 중심으로 너무 고사양으로 가는 경향이 있는데요. 지금 사양도 충분합니다. 고사양이 될수록 발열과 배터리 문제는 심해집니다. (뭐 취향에 따라서 고사양이 선택의 기준이 되시는 분들도 많은기때문에 선택 기준은 다양할겁니다.) 

요즘 나오는 획일적인 스타일에, 화면크기, CPU속도로만 장점으로 내세우는 폰들에게서 뭔가 3% 아쉬움이 남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http://www.theverg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