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먼저 아래 자료는 최신, 혹은 모두 동등한 상태의 비교는 아닐 수 있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비교는 가능하며 기업의 안전에 대한 생각은 표현되는 글이라 생각됩니다. 




위이 내용은 과거의 차량이며 지금 최신 차량과 다를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지막 스포티지와 티구안은 가격도 대략 두배라 치자면 단순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 치고 이해하려 해도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하죠. 그리고 이건 현대.기아가 기술력이 없어서 못하는 것도 아닙니다. 기업의 마인드라고 해야겠죠. 안전한 차를 만들겠다는 의지!!!(티아라표 의지 ^^)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아직까지 수출용 차량과 내수용 차량은 차이가 있다는 사실... 더 잘만들고 해외에서는 더 저렴하게 팔죠. 뻥좀 보태서 국내에서는 그냥 비싸게 적당히 만들어 내놔도 팔립니다. ^^ 좀 많이 보탰나.


다시한번 위의 모든 자료가 동등한 비교가 아니며 과거의 자료임을 말씀드리지만 현대.기아의 안전한 차에 대한 생각은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 하겠습니다. 자동차는 본인, 가족 등 동승자에 대한 생명과 안전에 직결된 만큼 안전성에 대해서는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겠습니다.


정말로 합리적인 소비를 한다면 다시 좋은 품질로 소비자에게 돌아오게 될것입니다. 언제까지 비싸면 무조건 잘팔리는 이상한 나라라는 오명을 받고 살아야 할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