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신용대출을 받을 때 준비해야 할 서류와 조금이라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대출은 본인의 신용을 믿고 대출해주는 방식으로 보통 상환능력을 보기 위해서 소득증빙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개인, 사업자 등 대출자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 심사 구비 서류

필수 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가능)


직장인 필요서류 : 재직증명서, 급여증명 서류사본(급여통장,원천징수 영수증 중 택1)


법인/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증빙서류, 주거래통장 사본


신용대출 많이 받는 방법

신용대출은 개인의 소득에 따라서 대출 가능금액이 차이나기 때문에 개인 신용도와 소득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더 대출을 받기 원하시는 분은 급여증명 서류를 1년단위보다는 최근 1년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은 올해 급여가 오른 경우에 해당됩니다. 최근의 1년에는 상승된 급여가 확인되기 때문에 좀더 많은 소득을 인정받을 수 있기에 높더 많은 대출의 가능성이 생기게 됩니다.




대출에 필요한 구비서류와 좀더 유리하게 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대출을 많이 받는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대출금을 사용하려는 용도, 금액, 상환기간, 이자 등 정확하게 계획하고 받으시는게 중요합니다. 본인의 신용에서 최대한 많이 받는다는 생각보다는 반드시 필요한 금액만 받아서 사용 후 상환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무턱대고 받기 보다는 본인이 필요한 금액이 대출 가능여부, 이자는 몇퍼센트인지 전문 상담을 통해서 계획을 세우시길 권해드립니다.


소개해 드리는 FKLoan 전문 금융상담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중개수수료를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습니다.

- 신용도 하락이 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본인에게 맞춤 상담이 가능합니다. 

- 전문 상담받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