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기 닌텐도DS의 후속모델인 닌텐도 DSi가 4월 15일 출시된다고 합니다.
닌텐도DS는 점점 고사양으로 가는 게임기와는 다르게 터치입력과, 상하로 나뉜 게임화면 등 차별화된 게임기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즐기는 "재미" 자체를 구현하는 게임기라 할 수 있어 어린이,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소녀시대를 광고모델로해서 여성이 쉽게 즐기고 음악도 듣고 사진도 찍고, 그 사진으로 즐기는 게임기 이상의 장난감같은 일상의 디지털기기의 이미지로 출시를 할려나 봅니다.

먼저 체험영상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단순 디지털 카메라가 아니라 사진을 통해서 다양한 놀꺼리를 재공하는 닌텐도 다운 모습입니다. 역시 터치와 겹합하여 단순하면서도 다양한 재미를 줍니다.
소녀시대의 닌텐도DSi 체험영상

닌텐도 DSi 사양

닌텐도 DSi에서는 본체에 내장된 2개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고 꾸미거나, 마이크로 음성을 녹음하여 재생속도나 음색을 바꾸는 등 사진과 소리로 여러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나만의 사진 앨범을 만들거나 마음에 드는 소프트웨어를 구입, 다운로드하여 나만의 맞춤형 DS로 꾸밀 수있습니다. 닌텐도 DS Lite에 비해서 더 얇고 가벼워 졌지만 화면은 더욱 커졌다고 합니다.

닌텐도 기능 더보기

여러 쇼핑몰에서 벌써 예약판매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열기가 대단합니다. 예약판매에 동참하셔서 ㅋㅋ.. 남들보다 빨리 접하고 다양한 사은품도 챙기면 좋을것 같습니다. 열심히 놀던 닌텐도 DSLite 어쩌나 ㅠㅠ.. 

쇼핑몰별 닌텐도DSi 판매소식

11번가에서 보기 | G마켓에서 보기 | 옥션에서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