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분들이 플래시 주소를 확인하고 싶어하시는데요. 인터넷 이미지와 다르게 우클릭 등으로 손쉽게 알기 힘들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쉽게 플래시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플리시를 노출을 제어, 주소를 확인하는 손쉬운 방법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 FlashControl
특징 : 웹서핑시 로딩이 오래걸리는 플래시를 제거할 수 있음, 플래시 주소 확인 가능
FlashControl  다운로드 링크 : 클릭 


원래는 주소를 확인하기 보다는 플래시 때문에 웹페이지 로딩이 느려질 경우 플래시를 제한하는 기능이 주 목적입니다. 설치 후 플래시가 포함된 페이지를 보게되면 주소창에 아이콘이 생기면서 플래시는 로딩되기 전 상태로 페이지를 보게 됩니다. 따라서 로딩이 빨라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거된 플래시는 위치만 표시되고 좌측 상단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보이게 됩니다. 제거 버튼을 누르면 아예 페이지에서 사라지게됩니다. 보통 플래시를 볼때는 좌측상단의 화살표를 누르면 됩니다. 


주소록에 나온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능인 주소 확인은 Resources Panel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페이지 내에 있는 플래시 목록이 나오게 되면 목록을 클릭하면 링크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ashControl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플래시 파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다운로드는 안되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