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토샵 아시나요? ^^ 너무 어리석은 질문인것 같습니다. 그럼 포토샵처럼 사진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웹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Splashup이라고 웹에서 구현되는 강력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불러와서 편집하고 저장하는 등의 과정이 필요한데요 지금 소개해 드릴 크롬 확장프로그램은 보이는 화면을 바로 캡쳐해서 자르기, 텍스트, 밑줄 등 다양한 꾸미기를 하고 바로 저장할 수 있는 강력한 놈입니다. 

웹에서 설치없이 사진을 꾸미는 강력한 기능

크롬 확장프로그램 : Quick Markup
특징 : 웹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캡쳐한 화면을 꾸미고 손쉽게 저장, 공유, 링크 가능
Quick Markup 다운로드 : 클릭


사용법은 캡쳐를 원하는 인터넷 페이지에서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사진꾸미기확장프로그램


위에서 부터 컴퓨터에 있는 파일 열기 / 지금 보이는 페이지 캡쳐 / 선택된 영역만 캡쳐 / 전체 페이지 캡쳐입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Quick Markup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사진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표시들을 할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
Home : 사진, 심볼을 추가
Format : 색상, 폰트 크기 등 설정
Save & Share : 완료된 사진을 저장 하거나 공유 


사용법을 다시 정리하면 원하는 페이지 캡쳐 > MarkUp으로 이동 > 다양한 기능으로 꾸미기 > Save로 저장(혹은 공유) 

웹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생각보다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쉽게 캡쳐하고 사진을 꾸며서 업데이트시에 추천할 크롬 확장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