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보의 바다 인터넷에서 못찾는 내용이 없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무수한 정보 속에서 본인이 원하는 정보를 찾았을 때 다른사람과 공유를 위해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에 공유하거나 나중에 보기 위해서 이메일 등으로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확장프로그램으로 손쉽게 다양한 곳으로 공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보고있는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가장 쉽게 공유하는 방법

구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유용한 확장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다양한 SNS와 여러 방법으로 공유하는 확장프로그램입니다. 


확장 프로그램 : Shareaholic for Google Chrome™

특징 : 페이스북, 트위터, 지메일, 구글 플러스 등 다양한 매체로 지금 보는 페이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kbmipnjdeifmobkhgogdnomkihhgojep


보고있는 페이지에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이나 트위터의 리트윗 버튼이 없이도 바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녹색 아이콘이 생기며 공유를 원하는 페이지에서 클릭하면 여러가지 공유하는 방법이 나오게됩니다. 


SNS공유 방법아이콘을 클릭하면 공유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공유 목록은 옵션을 통해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Options를 클릭하시면 우선순위 목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거의 모든 SNS와 매체가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휴~ 엄청나네요. ㅋㅋ 사실 처음 보는 서비스도 엄청나지만 거의 모든 SNS와 매체들이 있다으며 한번에 손쉽게 어떤 페이지라도 공유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정리가 필요할 때, 그리고 많은 사람과 공유를 원할 때 꼭 필요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도 공유해 주실꺼죠? ^^ 아님 돈이 들지않는 추천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