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삼성 스마트폰 광고를 생각하면 한가지 떠오르는게 있습니다. 바로 음악!! 누구나 한번 들으면 좋다고 느낄 수 있는 명곡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요즘 삼성의 스마트폰 광고가 나오게 되면 먼저 음악부터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단 단점은 제품에는 관심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 개인적인 상황이고,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다른 곳에서 들으면 삼성 제품이 생각 날수도 있겠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광고 음악

휘바람이 인상적인 갤럭시노트 광고음악 : Moves Like Jagger - Maroon 5 (ft. Christina Aguilera)

삼성 갤럭시 노트 광고 음악 : New Trolls - CONCERTO GROSSO N. 1 1° tempo: Allegro

노래만 좋은 삼성 갤럭시 이미지 광고 : I Was Born To Love You - Queen


이번 갤럭시 노트2 광고 역시 좋은 음악과 함께 이전의 광고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을 좀더 편리하게 해주면 사람을 위한 디자인 등 감성적인 부분을 많이 어필하고 있습니다.


사진/영상 출처 : TVCF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최근의 삼성 스마트폰 시리즈의 광고를 보면서 느낀점은 좋은 점과 나쁜점이 모두 있는것 같습니다. 과거 스펙 위주의 광고에서 사람에게 호소하는 감성적인 광고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애플의 영향이었을까요?) 최근 인문학이 다시 대두되는 이런 시점에서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너무나 외국 배우를 사용하고 현실과 뒤떨어진 아름다운 해외의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것은 좀 이질적인 느낌이 들게 됩니다. 오히려 한국인이 나오며 배철수의 나래이션으로 소개되는 애플의 제품이 친숙하고 받아 들이기 쉬운 느낌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2 새로나온 광고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노트 2 새로운 광고에 사용된 음악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September - Earth, Wind and Fir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