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철에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싶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추운 날씨와 짧은 낮시간으로 다른 계절에 비해서 활동량이 현저히 들어들게 되는데요. 역시 다이어트에는 안좋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


그렇다고 마냥 곰처럼 겨울잠을 잘수는 없으니 실내에서 할수 있는 운동을 통해서 꾸준히 관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실내에서 할수 있는 기구까지 다이어트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알려드립니다 
 


다이어트 목표에 따른 추천제품 (출처 : 포커스)


유체중 감량이 목표일때

유산소 운동과 근련 운동을 병행해야 하므로 런닝머신아령 등으로 실내에서 유산소 운동과 근련 운동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런닝머신은 가격도 비싸고 구입후 활용을 하면 좋겠지만 ^^ 빨래건조대로 사용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렌탈샵에서 렌탈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격은 월 5만원 정도이며 인터넷 등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유연성을 기르고 몸매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요가매트와 라텍스 밴드짐볼을 이용하면 간단한 요가 동작 및 스트레칭이 가능합니다. 운동방법을 제대로 익히면 근력도 기를 수 있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겨울철뿐 아니라 실내에서 TV등을 보시면서 꾸준히 해주시면 좋습니다. 




실내가 좁아 운동기구 구입이 어렵운 경우
요즘 1, 2인 세대 가구에 적합한 운동기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접으면 30cm 내외가 되는 접이식 헬스 사이클이나 줄이 없어 협소한 공간에도 줄넘기 운동을 할 수 있는 노라인 줄넘기도 있습니다. 




최근 떠오르는 실내 운동기구
런닝머신 보다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요즘 걷기 운동의 인기에 따라서 워킹머신과 소음이 덜하고 아이들의 성장판 자극에도 도움이 돼 어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어보드가 인기라고 합니다. 




== 1일 3시간 운동효과 스위치 다이어트 알아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