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몸매를 보면 한없이 부러울때가 많습니다. 나도 저렇게 될꺼야 하고 당장 인터넷으로 OOO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식단 등을 찾아 봅니다. ^^ 여러가지 방법이 나오고 금방 저걸 따라하면 희망하는 몸매가 당장 될것 같은데요. 
여러번 반복해 보신분들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실패하게 됩니다. 


자 여기까지가 아마 일반적인 분들의 패턴일것 같은데요. 다이어트를 크게 성공했다는 사람의 방법을 따라해 보는겁니다. 과연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다이어트 일까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


한때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윤은혜였는데 최근에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섹신한 이미지로 변신하였습니다. 
윤은혜의 다이어트 방법은 기초에 충실했다고 합니다. 식단을 조절하고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바람직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씨의 몸매관리 방법은 철저한 채식위주의 식단이라고 합니다. 8년째 채식을 하고 있으며 완벽한 몸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하면 이영아씨도 빼놓을 없을텐데요. 무려 31kg을 감량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녹차를 많이 마시고 밥은 반공기, 저녁은 굶고 6시 이후 절대 금식 간식도 과일, 건과류 등만 먹으며 단백질 위주의 철저한 식단으로 생활했다고 합니다. 


일반인이 연예인처럼 다이어트 할 수 없는 이유


일반 사람들이 연예인같은 몸매르 만들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매우~ 힘들다 입니다. 굉장히 많은 시간을 내서 운동과 철저한 식단으로 생활을 한다면 가능하겠지만 보통은 힘든 상황입니다. 

연예인은 몸이 자산이기 때문에 본인의 상업성을 위해서 꾸준히 몸매를 관리하게 됩니다. 웬만한 연예인은 몸매를 관리하는데 운동 등 투자하는 시간이 따로 있으며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인은 본인의 직장에서 일을하고 거기에 맞는 생활주기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연예인과 비교를 한다는것 자체게 어렵습니다. 

일반인과 연예인의 다이어트 방법의 가장 큰 차이는 투자하는 시간과 전문가의 조언일 것입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록 더욱 건강한 몸매관리가 가능할것입니다. 



그리고 전문가의 도움역시 중요한 요소입니다. 개인에 맞는 식단부터 잘못된 운동 방법은 없는지 맞춤형 방법에 통해서 효과를 극대화 시키게 됩니다.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의 우승자 이혜정씨도 특급 트레이너 숀리의 전문적인 지도가 없었다면 가능했을까요?

일반인도 전문가의 도움이 있다면 다이어트 성공 확률이 높아져

연예인처럼 많은 시간을 몸매관리에 투자하지는 못하지만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서 효과를 극대화 시킬수는 있습니다. 여기에 따른 비용은 발생하겠지만 연예인 식단을 검색하면서 급급하게 따라하다 여러번 실패하신 분들은 우선 무료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다고 생각이 든다면 그리고 나서 진행해도 됩니다. 어디서 좋다는 그런 무분별한 다이어트 식품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많은 분들이 실패하는 원인 중 한가지가 누가 성공했다는 OOO 다이어트 방법을 무분별하게 따라하다 큰 효과없이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뭐 무조건 굶게 되면 당장은 효과는 있겠지만 다시 원래 몸매로 돌아오는 요요현상을 격게되고 건강도 해치게 됩니다. 

무조건 따라하는 연예인의 다이어트 방법 보다는 전문가와 상담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맞춤식 다이어트를 통해서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