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의사고력지도사 자격증이란?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정식 인가 받은 비영리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개발원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으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지능계발 영재창의수학이란 IQ148 이상만 가입할 수 있는 국제멘사협회에서 추천한 멘사셀렉트게임을 활용한 획기적인 창의사로력 향상 프로그램입니다.

 
 과거 주입식 교육과 다르게 최근에는 인성교육과 함께 지속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창의력을 향상시키도록 지도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을 취득하는 것으로 아이들 지도를 생각하신분들만 아니라 실제 지도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가로 경쟁력을 얻을 수 있는 자격증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똑똑한 자녀들을 위해서 어머님들이 취득하신다면 가정내에서 지속적인 창의력 지도를 통해서 내 아이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국영수 학원만 보낼 생각도 있으시겠지만 우리 아이를 위해서 똑똑한 부모님이 되기 위해서 한번쯤 고려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도된 언론을 인용해 보면 창의력이 없는 교육이 성장중인 아이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익숙한 것만 갖고 노는 ‘창의력 부족 꼬마’
 14일 방송된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서 창의력 발달에 빨간 불이 켜진, ‘생각이 힘든 아이’가 등장. 여기 등장한 아이는 두뇌 발달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호기심과 궁금증이 폭발할 36개월아이지만 오로지 한가지 로보트만 가지고 논다. 다른 장난감에는 관심이 없으며 새로운 놀이에 대해서 무조건 싫어, 못해부터 외친다..... 중략 ...... 전문가 진단 결과 이 이아니는 창의력 발달이 부족한 상태였으며 행동을 지켜봐 온 전문가는 “아이는 별다른 생각을 할 줄 모르고 있다”며 “새로운 놀이에 흥미보다는 두려움을 느낀다”고 안타까워 했다 .... 중략 ...... 엄마 아빠는 아이의 감정과는 상관없이 정해진 일과를 강요했으며 아이에게 자기 생각을 말 할 기회는 없었다. 엄마 아빠는 스스로를 자책하며 “우리가 참 못난 부모였다”고 뒤늦게 가슴을 쳤다
출처 : 인쿠르트 



 

창의사고력지도사 자격증 무료상담 신청하기 : 취득 관련 상세안내 및 정보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