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카드에서 최근까지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면서 다양한 혜택과 더블어 디자인까지 신경쓴 좋은 카드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사실 몇년전만해도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를 사면서 차값을 할인받기 위해서 카드를 만들고 포인트로 매꾸는 정도의 메리트가 전부였습니다. 그렇지만 워낙 많은 사람들이 현대자동차를 구입하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굉장한 수익이 되었을텐데요. 


== 신용카드 잘 사용하는 방법 : 링크 ==


최근에 M시리즈등 다양한 혜택으로 실제 신용카드 자체에도 많은 매리트가 생겼으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나온 현대카드DIRECT를 보고 어떤 카드인지 알아보았습니다. ~ ^^ 역시 신개념 디자인을 들고 나왔군요 ㅋㅋ





디자인이 좋다고 무조건 사용할수는 없겠죠. 이제 현대카드DIRECT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과연 신청할만한 카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DIRECT 다이렉트의 혜택



가맹점 사용시 1% 추가 0.5% 적립

카드 사용시 모든 가맹저에서 기본적으로 1%적립이며 온라인에서 사용시 추가 0.5%입니다. 온라인에서 구입시 1.5%의 혜택이 됩니다. 적립된 금액은 결제대금으로 차감됩니다. 


브랜드 할인 -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던키도너츠, 맥도날드, 뚜레쥬르

월1회 건당 1000원 청구할인(결제대금에서 1000원이 제하고 청구 되는 방식입니다.)


무이자할무 - 모든 가맹점 2~3개월

이건 다른 현대카드도 대부분 되는 혜택입니다. 신한, 국민 등 다른 카드들도 많이 있는 혜택입니다. 


여기가 현대카드DIRECT 다이렉트의 혜택인데 생각보다 포인트가 적은 느낌입니다. 다이렉트라고해서 뭔가 특별한 혜택이 있을 줄 알았는데 이전에 나온 현대카드ZERO처럼 포인트가 생각보다 약합니다. 


월 60만원이면 어느것을 사용하건 6000원(온라인 구매라면 추가 0.5%)이 이득인데요. 만약 포인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신다면 차라리 신한 HI-POINT nano를 추천해 드립니다. 

신한 HI-POINT nano 자세히 보기 : http://mygarret.tistory.com/99


현대카드DIRECT 다이렉트는 모든 곳에서 1% 할인, 신한 HI_POINT nano는 자주 사용하는 곳에서 2~5% 포인트 적립입니다. 실제로 저는 신한 HI_POINT nano를 주카드로 사용하는데 60만원 사용이면 월 10000원 포인트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유, 영화할인 혜택도 없고 커피, 빵집만 혜택이 가능하네요. 이것도 혜택이 부족해 보입니다. 


현대카드DIRECT 다이렉트의 연회비

연회비가 경제형과 일반형이 있는데 경제형은 통신요금 자동이체와 교통카드 의무사항이 있습니다. 이건뭐;;; 이런 옵션을 만들었을까요. 요즘 통신요큼 할인 혜택이 따로있는 카드가 얼마나 많은데 이런 의무사항을 만들어 놨네요. 아니면 일반형으로 의무사항 없이 연회비 2만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현대카드DIRECT 다이렉트 세부사항 정리

- 모든 가맹점 사용금 1% 캐시백 적립

- 인터넷 사용시 0.5% 추가 적립

- 적립 캐시백으로 결제금액 차감으로 사용

-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던키도너츠, 맥도날드, 뚜레쥬르에서 1000원 청구할인 (각 월 1회)

- 연회비 : 경제형 10000원(통신요금 자동이체, 교통카드 의무사항) / 일반형 : 20000원 // 국내기준



현대카드DIRECT 다이렉트 혜택에 대한 생각

생각보다 혜택이 적고 캐시백 사용도 결제대금 차감에 제한되어 있습니다. 특정한 사용패턴 없이 매우 다양한 곳에서 온라인 구매를 자주 하신다면 1.5%의 적립은 사용해 볼수 있지만 이마저도 크게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신다면 M시리즈가 아직까지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보편적인 사용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