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도 국비지원 전문기술 교육생 모집 안내

대한상공회의소 인력개발원이 주관하는 국비지원 전문기술 교육생 정보입니다. 무료교육과 함께 교육 수당도 지급받으며 이수 후 학점인정과 함께 취업도 가능한 좋은 기회입니다. 


입학 보장혜택

- 입학생 교육훈련비 등 전액 무료

- 기숙사 및 식비도 무료 지원

- 교육훈련수당 월 20만원과 통학생은 월 5만원의 교통비 추가 지급

- 국가기술자경증 취득 가능 (기능사, 산업기사)

- 교육기간중 군 입영 연기 가능

- 전원 취업 알선 (취업률 98%)






관련 기사

전문기술인력 키워 기업체로의 취업을 연계, 인력고용 해소에 기여

오는 20일 경기가과학기술대학교에서 전문기술인력 양성교육 개강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전문기술인력 양성에 초점을 두고 국비를 지원받아 취업을 위한 맞춤형 교육이다....... 중략 .........  교육생을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위탁 9월까지 총160시간의 이론과 실무교육을 통해 인력을 양성, 기업체로의 취업을 연계할 계획이다. "다양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지역내 인력고용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요즘 청년 취업이 사회적 문제가 될정도로 어려운 시대입니다. 막연하게 졸업 후 무작정 취업의 문을 두드리기 보다는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서 기업이 원하는 전문기술을 갖춘 후 자신의 스펙을 높인다면 자연스럽게 취업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한상공회의소 인력개발원이 주관하며 100% 국비를 통해서 무료교육과 수당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취업까지 연계를 시켜주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남성분들은 이 기간동안 군대도 미룰 수 있다고 하는데요. ^^ 



교육을 통해서 전문인력이 되어 당당하게 취업의 문을 두드려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 조건이나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도 국비지원 전문기술 교육생 문의하기 : 링크 - 자격조건 등 자세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