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장 뜨거운 시장이 무엇일까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손에서 놓지않는 스마트폰이라는 의견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최대 장점은 내손안의 컴퓨터이지만 그 안에서 구동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핵심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없는 스마트폰은 앙꼬없는 찐빵, 소주없는 삼겹살, 맥주없는 치킨입니다. ^^




기사 보도

'모바일을 품어라!' 게임사, 모바일에 올인 - 스포츠조선

스마트폰이 전세계적인 대세가 되면서 플랫폼 환경이 PC에서 모바일로 급변.. '손 안의 컴퓨터'는 일대 혁명... 중략.... 온라인과 모바일의 구분이 없는 크로스오버, 융합형의 게임은 이제 시대의 가장 큰 요구가 되고 있다. 여기서 뒤쳐질 경우 미래가 보장되기 힘들 정도... 온라인 게임사들은 업체 규모와 상관없이 모바일에 전력을 기울이고.... 이 흐름을 주도했던 대형 게임사들은 물론 중소 게임사들도 속속 이 대열에 합류......


게임빌, 컴투스 등 이미 모바일 게임을 선점하고 있는 업체는 물론 넥슨, NHN, NC소프트, 엠게임 등 대형 온라임 게임업체들도 앞다투어 모바일에 주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때 온라임게임이 붐을 일었떤것 처럼 이제는 모바일 시장을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모바일 시장은 폭풍성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빠른 속도로 성장할 주력 사업이 되었습니다. 



항상 남들보다 앞서가는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겠죠. ^^ 남들보다 앞서가는 리더가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시대, [어플리케이션기획관리사]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