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은 음식 조절일것입니다. 무조건 안먹는건 괴롭고 한계도 있지만 굶는것 만큼 확실한 다이어트도 없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역시 오래하기 힘들고 몸이 망가진다는 겁니다. 

꼭 기억하세요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몸이 말라(비틀어져) 가는 겁니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안좋은 방법은 무조건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이며 적당한 운동과 함께 식단을 조절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좀더 빠른 효과를 보거나 확실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 다이어트 식품을 함께 드시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이 헬스를 위해서 몸을 키울때 보충제를 먹듯이 운동 효과를 더욱 크게하는 보조 수단으로 활용한다면 더욱 빠르고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이라면 지속적으로 드셔야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원료 성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기초영양에 해독기능까지 있으며 유기농이면 더욱 좋겠죠


다이어트




천연 원료를 통해서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억제해주므로 먹는 양에 비해서 체내 축척되는 양이 줄어들게 됩니다. 조금이라도 덜먹는 괴로움이 줄어 들겠죠. 화학 성분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지방 흡수 억제력이 90%에 달한다고 합니다. 1/10만 흡수가 된다고 하니 다이어트에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천연 유기농 성분이라는게 더욱 좋은점입니다.




이것만 먹는다고 100% 살이 빠지는건 아닙니다. 체중감량이 생길수는 있지만 운동을 함께 하셔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점은 모든 사람이 다 똑같은 방법으로 살이 빠진다면 좋겠지만 개인마다 활동량, 체질, 식습관, 감량목표 등 차이가 심해서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라면 맞춤 다이어트가 필요하며 상담을 통해서 건강을 해치지 않는 안전한 다이어트 목표를 세우시는게 좋습니다. 사람마다 다이어트 방법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꼭 전문가와 상담을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